원스 휴먼/원스 휴먼 감염체

원스 휴먼 - 광석소년 이로치 : 광석소년 프리즘 빛

빵뿌뿌 2024. 8. 30. 10:42

원스 휴먼

 

광석소년 이로치

광석소년 프리즘 빛

 

원스 휴먼 하드 서버로 이전하면서 하드 서버에는 기존 감염물의 변이 같은것이 생겼어요!

 

(기존 / 이로치)

열심히 파밍을 하다가 

드디어 광석 소년 이로치를 얻었어요!

광석 소년 - 프리즘 빛 이라고 적혀있네요.

 

이 광석 소년의 능력 특징은

자발적 야근 - 프리즘 빛 으로

활성화 작업 시 15%확률로 활약도를 소모하지 않는것이에요!

 

 

 

보석 아닌가요... 색이 너무 이쁘네요!

 

 

 

저는 흰 절벽 기지 쪽 눈이 있는 호수에서 물고기 통조림 먹고 금광석,은광석 파밍하다가 얻었어요!

 

다들 열심히 파밍해서 귀여운 광석소년 얻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