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 휴먼/원스 휴먼 감염체

원스 휴먼 - 나비 이로치 : 나비 - 별밤

빵뿌뿌 2024. 9. 17. 06:16

원스 휴먼

나비 이로치

별밤

(기존 / 이로치)

 

별밤 나비의 획득 방법

 

별밤 나비는 패치 이후 사일로 클리어 보상으로 획득했어요.

 

*사일로 추천 : 솔로 플레이어 마스터 난이도로 사일로 알파를 추천드려요! 

 

더 원활한 클리어를 위해서 모양이 바뀌는 쿠키(진저브레드하우스) 스펙트럼 커튼, 스펙트럼 발생기를 추천드려요!

위 세가지는 모두 몬스터의 어그로를 빼는 역할을 해요.

 

별밤 나비의 능력

 

능력 동기화 후 플레이어는 밤에 6%의(총기,트랜스) 대미지 증가, 낮에는 효과가 절반으로 감소 한다고 하네요.

기존 나비 능력에 조금 더 딜 증폭이 있는 느낌이네요!

 

(기존 / 이로치)

 

별밤 나비 외형

 

동기화 했을때 기존 나비와 별밤 모습이에요.

 

라벤더 블루와 마찬가지로 활성화했을 때 나비 위에 붉은색 잔상이 있고 약점을 표시해 줄 땐 일반 나비로 나오네요!

별밤으로 변경되어서 나오면 더욱 좋았을 것 같네요.

 

나비는 성능이 준수하고 패치로 인해 획득 확률이 늘어났으니까 파밍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다들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