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 휴먼/원스 휴먼 즐기기

원스 휴먼 - 생명 진화 연구소 !!!!

빵뿌뿌 2024. 7. 31. 21:16

 

 

오늘 새로 뚫린 생명 진화 연구소를 해봤는데,

이게 무슨?...

 

처음엔

당장 들어와 있는 친구와 2인 파티로 들어갔어요

 

 

첫번째 변이체 수용은 수월하게 했는데,

두번째 박사님한테 된통 깨졌네요.

공략도 안보고 헤딩으로 해서그런가?

 

중간에 실패했어도 한단계마다 보상은 받을 수 있어요.

나비의 꿈? 이게 뭐지..

 

 

오 미츠코가 나왔네요.

모션도 이쁘고 피아노를 설치하셨으면 피아노도 쳐요!

 

이제 친구 한 명이 더 와서 

3인 팟으로 도전했어요.

 

중간에 실패해도 처음부터 하지않아서!

4단계부터 시작!

앞에꺼는 녹화할 생각을 못해서 4단계부터 기록했어요

 

 

맞으면 아프니까 장막펼치고 

피가 2칸까질때까지 딜을 우겨 넣어요!

미니미한 나의 딜...

 

피 두 칸이 까지면 앞서 했던 변이체 수용과 배양체 청소? 패턴이 합해져서 나와요!

 

이제 제자(왕 날파리)를 죽이면 나오는 공으로 색별 포자를 깨면 해당 변이체가 나오는?...

(파랑 - 얼음/ 빨강 - 화염/ 보라 - 전기)

 

이게 1단계 패턴인 것 같아요.

여기서 개판입니다.

쫄몹들 나와서 빵댕이 긁고...

주먹밥 던지고,

제자(왕 날파리)는 나와서 레이져 쏘고

혼돈 그자체

 

 

여러분 변이체 수용은 꼭

바닥 원 안에 나와 변이체가 같이 있어야 해요.

제 발만 원안에 담고 있어도 되네요...

제가 하면서 절규했던 이유 중 하나입니다.

 

불 속성 수용기에 불 변이체 다리 종양 세 개 다 터트려서 넘어뜨리기!!

그리고 죽여버리기!

 

 

변이체 4개를 수용하셨다면 이제 또 딜이 들어가요.

하지만 2칸이 들어가면 또 다시 패턴 시작입니다...

 

 

딜 넣는동안에도 왕 날파리도나오고 쫄 몹도 나와서 

등을 긁고 레이져로 지지고 주먹밥 날리고

저 보스는 춤추면서 비뿌리고

그리고 그 비를 맞은 친구

 

살리러갑시다.

 

연막까고 친구한테 돌진

연막 안에 잠깐이라도 있으면 어그로가 다른 사람한테 가는거 같아요.

연막쓰실때 파티원에게 말씀하시고 씁시다.

 

 

만약에 당신에게 멍멍이 두마리 이상 붙었다면 즉시 멍멍이를 죽이세요.

멍멍이를 냅둔다면

당신은 달리기밖에 할게 없을겁니다!

 

왜냐하면 제가 그랬기 때문에...

 

드디어 마지막 페이즈!!!

저희는 계획을 세웠어요.

멍멍이는 죽여도 계속 나오기때문에

자기 발 밑에 연막탄을 깔고 딜을 넣자고

 

마참내!

 

 

😭

마참내!!!!

 

 

ㄴ ㅖ? 

감염체도 없고....이거 이거라니...

 

그래도 클리어했으니까

 

한... 한잔해-!

 

 

 

이상 김탱커의 생명 진화 연구소 후기였습니다..

 

전 이만 다시 파밍하러-

(순식간에 알거지가 되어버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