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 휴먼/원스 휴먼 즐기기

원스 휴먼 - 잊혀진 모노리스! 망각의 주인!

빵뿌뿌 2024. 8. 1. 10:37

 

 

발레하는 나무 인간과 발레하는 나무 잡아먹는 왕 나무...

 

주의

필드 밑으로 낙사하면

당신은 절대 살아날 수 없습니다.

항상 발 밑을 조심하세요.

 

 

이녀석이 잊혀진 모노리스 (망각의 주인) 보스입니다.

 

약점이 붉게 빛나는데! 

어깨에 약점이 나오면 바닥을 주먹으로 내리치면서

에너지 파동(데미지)이 두 번 연속으로 나와요! 

에너지 드링크 먹고 점프 점프 활강!

 

주먹에 맞으면 죽었다고 보면됩니다.

바로 쓰러져서 에너지 파동 둘 다 맞기때문에...

 

이 다음엔

 

 

손바닥 중에 하나가 약점으로 빛나는데

빛나는 손바닥 반대로 달려가세요!!

 

빛나는 손바닥으로 반대편까지 손으로 쓸어버립니다.

 

저는 근접무기에 튜닝설계도(이동속도붙어있는?) 붙여서

근접무기 들고 반대편으로 계속뛰었어요!

 

맞으면 반 피가 나가요!

 

다음은 얼굴을 가리고 꿀렁꿀렁 거립니다.

 

그리고 자기 밑 바닥에 쫄몹들이랑 무슨 동그란 꽃을 뿌려요!

 

 

보스가 배를 양손으로 가릴때 꽃을 배에다 던집니다!

 

그럼 배에 약점이 보이는데 대신 하늘에서 핏덩이들을 던져요.

어그로 먹을 사람이 핏덩이 생성될때 앞으로 가서 핏덩이들을 다 끌고 다니세요!

 '

한 10개쯤 나오는듯??

 

 

어느정도 피가 닳면

쫄몹을 소환하고 경고가 뜹니다!

 

해파리 중재자 일반몬스터...

 

 

그리고 갑자기 보스가 이렇게 흩어지면서 없어집니다.

이제부터 주의하세요.

 

이렇게 파티원 중에 한 명이 붉어지면서 선택됩니다.

당신은 시한폭탄입니다. 

 

무대 좌측 중앙 우측 중

 

중앙과 팀원을 제외한 곳으로 도망가세요.

 

붉은 빛이 났던 당신이 빛이 꺼질때 마지막으로 서있던 필드가 무너집니다. 

 

 

붉은 빛이 꺼지면 해당 필드에서 전속력으로 벗어나세요.

 

 

필드 중앙만 남고 쫄몹들이 너무 많이 있어서

연막 깔고 쫄몹 죽이는중...

 

해파리들이 중재자를 회복시키는건지 강화를 하는건지 

해파리들이 뭔가 자꾸 연결시키길래 해파리부터 죽였습니다!

 

 

밑에서 에너지 기둥도 나오고

 

영역에 들어가면 느려지고 아팟던거 같은 기억이...

 

 

필드가 중앙말고 다 부숴져서 

손바닥 공격은 활성화 젤 꺼내서 몸으로 맞으면서 하고...(철푸덕)

 

 

손으로 납치도 당하고

 

납치하고 바닥으로 패대기침...

 

 

오예!

 

생명 진화 연구소보단 훨씬 쉬웠어요!

 

다들 한번 해보심이.. 호두까기 인형도 주니까 도전해보세요